어리게 보이지만 여고 졸업반이면 남녀에 대해서 알 것은 다 알고 있을 것이다.
.. 약간 보이는 그녀의 순백색 팬티....주사를 놓는 순간에도 나의 성기는 발기되어 주체를 하지 못하고...주사를 다 놓고 나자 오히려 저녁이 기다려 진다..
현진이를 만난것은 첫번째 아내를 만나 인사들이러 몇번 찾아가다보니 친해졌다,
지역아가씨를 했을 정도의 미인...약간은 큰키에 달걀형의 전통적인 미인...눈이 크면서도 반달형의 눈매.
그런데 남자 친구 있어도, 솔직히 요즘은 나이 많은 남자들에게 호기심을 느껴요.
그러나 나에게 길들여진 후에는 오히려 더욱 나의 자지를 깊이 받아 드려 극한 쾌감을
뿌리치는 아내의 보지 속에서 밀려나온 자지의 귀두 끝에서 울컥거리며 진액이 쏟아져 나온다.
무슨일인지 이틀뒤... 그녀는 시험관 아기를 포기하고 내려갔고...그것이 나때문이라는 자책감으로 괴로워하다 그일을 잊을 때쯔음 처형이 임신을 했다는 소리가 집사람을 통해 들려오고...
현선이는 엉덩이를 들썩이며 움직였고 못참겠는지 응응거리며 작은 신음을 뱉어냈다,
보지속의 부드러운 살갗들이 살아 움직이는 멍게살처럼 꿈틀거리며 혀를 감싼다.
엄청 물이 많다..피스톤 운동을 할 때 윤활유같은 물소리가 엄청나게...많이 들린다..
으헉...네.... 그제서야 나는 놀라 그녀를 바라보았고... 지금까지 나는 아무 생각없이 그녀의 엉덩이를 주무르고 있었다.
" 나도. ...나올꺼..같아...나온다....으...으...윽...헉............................"
반가워 하는 more info 미숙이의 얼굴은 발게지고...한번 결혼한 미숙의 모습은 아가씨의 애띤 모습은 사라지고 한여인의 성숙된 모습이다,